공원에 반송이 두개가 있는데 큰것은 캐기가 어려워 작은것만 캐다 심을려고 작업하다가
나무가 돌면서 줄에 엮여있어서 같이 넘어갔네요 츠암나~~~
난 뛰어 내렸지만 저놈이 문제네~ㅎ
아야 미안하다~
언능 일으켜줄께~
일단은 작업은 마무리 해야지유~
마눌님 오셔서 감자 한줄캐고~
달구들은 좋다고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21 욘석 의외로 휘딱 잘 뒤집어진가 보드만유 항시 조심하셔유~~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나 안 다쳤나요
전 보기만 해도 무섭네요
작년부터 뒤로 앞으로 넘어가면 뼈가 부러지니
누가 넘어갔다고 하면 무섭네요
그만하길 천만다행 입니다 -
작성자노송동 작성시간 26.06.21 휴 다행이네요
순발력으로 날아서 안다치신거
같아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사고는 순간입니다
항상조심 하세요
-
작성자영폴(영주) 작성시간 26.06.21 클날뻔 했구먼유
명 연장하실려면
조심히 다루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