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작성자조선리 (태안)|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21

공원에 반송이 두개가 있는데 큰것은 캐기가 어려워 작은것만 캐다 심을려고 작업하다가

나무가 돌면서 줄에 엮여있어서 같이 넘어갔네요 츠암나~~~

난 뛰어 내렸지만 저놈이 문제네~ㅎ

아야 미안하다~

언능 일으켜줄께~

일단은 작업은 마무리 해야지유~

마눌님 오셔서 감자 한줄캐고~

달구들은 좋다고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1 욘석 의외로 휘딱 잘 뒤집어진가 보드만유 항시 조심하셔유~~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나 안 다쳤나요
    전 보기만 해도 무섭네요
    작년부터 뒤로 앞으로 넘어가면 뼈가 부러지니
    누가 넘어갔다고 하면 무섭네요
    그만하길 천만다행 입니다
  • 작성자노송동 | 작성시간 26.06.21 휴 다행이네요
    순발력으로 날아서 안다치신거
    같아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사고는 순간입니다
    항상조심 하세요
  • 작성자영폴(영주) | 작성시간 26.06.21 클날뻔 했구먼유
    명 연장하실려면
    조심히 다루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