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 그친 후 농장에서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14

아이들 보내놓고
농장으로 달렸쥬.

급하게 심어야할
모종들이 있기에 ㅡㅡ



야콘

송백님께서
호압산님께 받은걸
잘 키워서 마늘 싣고오실때
갖다주셨어요.

제가 받은건 죄다 꼴까닥.ㅠ

국화도 송백님표.

비 올때만 기다렸는데ㅡ
그치자마자 다 심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농사철에는 매일 돌봐야해요. ㅎ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하신
    우정엇니
    밭이 주인성격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마워요.소리님. 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1 우정님!
    늦었지만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아주 적당한 시기를 기다리셔서 심으셨군요.
    모든 적물이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다.
    박사님.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