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게를 이용한 오이 넝쿨
유인
아스파라거스 끼리도 찝어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시계바늘. ㅋ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별게 다있어요
집에서 이불집게인줄
알았는데
농사용 집게네요
돈만있슴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좋은 정보들은 서로 공유하면서 ㅡㅡ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21 요즈음 빨리 심은 하우스 오이들이 많이 출하되더군요.
우정님 오이는 노지재배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
저희는 노지에 네포기 심었습니다. ㅎ
저쪽에 베트남 오이
판대리에서 받아온거 심었는데
아직 열심히 타고 올리는 중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