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한 일은 ?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19

집게를 이용한 오이 넝쿨
유인

아스파라거스 끼리도 찝어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시계바늘. ㅋ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별게 다있어요
    집에서 이불집게인줄
    알았는데
    농사용 집게네요
    돈만있슴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좋은 정보들은 서로 공유하면서 ㅡㅡ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1 요즈음 빨리 심은 하우스 오이들이 많이 출하되더군요.
    우정님 오이는 노지재배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
    저희는 노지에 네포기 심었습니다. ㅎ

    저쪽에 베트남 오이
    판대리에서 받아온거 심었는데

    아직 열심히 타고 올리는 중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