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빌빌하던 작물이 생기가 돕니다

작성자날쌘돌이/원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19

이파리가 꼬이던 옥수수도 가지 호박도 비를 흠뿍맞더니 생기가 돕니다

사람도 비를맞아야 하는거 같아여
비오고나니 모는게 파릇 파릇
왼굉일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송동 | 작성시간 26.06.21 옥수수도 마니 커서 곧 먹을수 있겠네요
    강윈도옥수수 👍
  •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 작성시간 26.06.21 강원도 찰옥수수
    익으면 맛나겠지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1 날쌘돌이님!
    반갑습니다.
    근래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원주 귀래면에도 비가 넉넉하게 내렸군요.
    다행입니다.
    춘천도 비가 넉넉하게 내렸습니다.
    생명을 유지하는데 물은 필수적이지요.
    꼭 비를 맞을 필요는 없지만.....
    ㅎㅎㅎ
  • 작성자무궁화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생기가 도는게 아니라
    쌩쌩합니다
    잘 키우셨네요
    바라만 봐도 흐뭇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옥시기 곧 먹게 생겼네요.? ㅎ

    우린 요만한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