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리가 꼬이던 옥수수도 가지 호박도 비를 흠뿍맞더니 생기가 돕니다
사람도 비를맞아야 하는거 같아여
비오고나니 모는게 파릇 파릇
왼굉일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송동 작성시간 26.06.21 옥수수도 마니 커서 곧 먹을수 있겠네요
강윈도옥수수 👍 -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시간 26.06.21 강원도 찰옥수수
익으면 맛나겠지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21 날쌘돌이님!
반갑습니다.
근래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원주 귀래면에도 비가 넉넉하게 내렸군요.
다행입니다.
춘천도 비가 넉넉하게 내렸습니다.
생명을 유지하는데 물은 필수적이지요.
꼭 비를 맞을 필요는 없지만.....
ㅎㅎㅎ -
작성자무궁화 (서울) 작성시간 26.06.21 생기가 도는게 아니라
쌩쌩합니다
잘 키우셨네요
바라만 봐도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