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식은 울이라더니

작성자정희야 파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58 목록 댓글 30

옛 어르신들이 늘 하시던 말씀
자식은 울이라고 울타리라는
말씀들 이였는데
그말을 잘 이해하긴 와 닿지 않았어요
근데 요즘은 조금씩 맞다 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올해는 여기저기서 돈이 좀
들어 왔는데
딸이 5천 아들이 2천
주고 나니 나는 또 거지가
되었어요 ㅎㅎ
근데 제차가 냉각수 문제로
차가 운행중에 서고
자꾸만 하다보니 아들이 새차를
하나 내려서 보험도 세금도
필요한것 다 설쳐해서 금요일날
파주까지 가져다 주고 어제
통영으로 버스타고 내려 가네요
제가 타던 차도 폐차 처리 다
해 주고서 일사처리로 해결 해 주네요
저는 2년만 운전 하고 면허증
반납 하려고 했는데
새차가 생겼어요
2년만 더 타고는 아들에게 차는
주려고 합니다
생각도 안 했는데 아이들이
알아서 해 주니까
이런게 자식들은 부모에게
울인가 싶네요 ㅎㅎ
아이들이 나이 드니 지에미를
생각하는 마음도 깊어 지는것 같아요
위험하니 새차를 타게 해 주네요 ㅎㅎ
이래서 자식자식 하나 봅니다

이차는 굿 빠이 했습니다

이제 이차가 2년은 저랑 함께 할 겁니다 ㅎㅎ

통영 고사리는 이제 물 건너 갔어요
올해는 늦 고사리는 구경도
못 했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이들이 제가 나이들어가고 자꾸만 아프니까
    걱정들을 하긴 하네요 ㅎㅎ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신차출고
    축하드려요.

    퇴원하시면 시승식겸
    타고 마석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 하네요
    한번 가봐야 할텐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정희야 파주 
    일체유심조.
    마음먹기 달렸어요.

    하루 늦게 퇴원한셈치고 쓩 오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정(남양주) 그래 볼께요
    심히 노력 해 볼께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