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콘 모종 송백님이 기르시고
우정님께서 배달해주셨어요
잘 길러서 먹을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궁화 (서울) 작성시간 26.06.21 좋은것 받으셨네요
잘 키우셔서 풍성한 수확
얻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일단 잘 심었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해질녘에 심어야 몸살을 덜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제 얘기해 주셨으면 좋았을것을요
습기 있을때 심느라 오전에 심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