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정님 송백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자수정(남양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18

야콘 모종 송백님이 기르시고
우정님께서 배달해주셨어요
잘 길러서 먹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궁화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좋은것 받으셨네요
    잘 키우셔서 풍성한 수확
    얻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일단 잘 심었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해질녘에 심어야 몸살을 덜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얘기해 주셨으면 좋았을것을요
    습기 있을때 심느라 오전에 심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