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반가운 칭구 만나서 반가웠어요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동창회 모임에 1년만에 갔더니 친구들이 이렇게 선물 한 보따리를 주네요 고맙고 감사한 맘이예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겠따~~~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1 맥주 안주로 딱이긋는디요~~^^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아귀채 맛있지요. ㅎ즐거운 모임 축하드립니다.ㅎ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1 제 동창들한테도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1 흐미..아조 맛난것만 선물로 받았네요.폴님 안줏감으로 최고 일듯 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