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올만에 반가운 칭구 만나서 반가웠어요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14

제가 동창회 모임에 1년만에 갔더니 친구들이 이렇게 선물 한 보따리를 주네요
고맙고 감사한 맘이예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겠따~~~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1 맥주 안주로 딱이긋는디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아귀채 맛있지요. ㅎ

    즐거운 모임 축하드립니다.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1 제 동창들한테도 좀 알려주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1 흐미..
    아조 맛난것만 선물로 받았네요.
    폴님 안줏감으로 최고 일듯 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