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을 흠뻑 섭취하더니
꽃을 여러송이 피웠어요.
계속 피어날것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예
줄기 식물입니다.
꽃은 나팔꽃 비슷한데
얘만 겹으로 피니
이쁘지요. ㅎ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2 이쁘게 잘 자라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비 흠뻑 맞더니 많이 피네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22 역시 거름중엔 비만큼 더 좋은건 없을것예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빗물이 최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