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만첩 메꽃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26

수분을 흠뻑 섭취하더니
꽃을 여러송이 피웠어요.

계속 피어날것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줄기 식물입니다.
    꽃은 나팔꽃 비슷한데
    얘만 겹으로 피니
    이쁘지요. ㅎ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2 이쁘게 잘 자라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비 흠뻑 맞더니 많이 피네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2 역시 거름중엔 비만큼 더 좋은건 없을것예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빗물이 최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