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상추 왕창 따왔어요.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27

지금 저희집에 오시면
상추쌈 드실수있습니다.ㅎ

옥수수 바람에 넘어지지않고
꿋꿋이 서 있습니다.

장마때도 잘 견뎌주길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2 가까우면
    난두 따라가서
    좀 따올걸 입니다
    시장에서 산 상추
    주신것 받았는데
    반은 쓰레기였어여
    부러버여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제 따면서 반은 버렸는데

    파는게 그랬다면
    양심불량이거나
    딴지 오래됐거나.
    오래된건 팔면ㅈ안되는데 말이죠.

    이래저래 양심없는 짓이군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2 우정님!
    채소밭에 여러가지 채소가 자라고 있군요.
    저도 친하게 지내는 지인께서 하우스에 여러가지 채소를 가꾸고 계셔서 조금씩 얻어먹고 있어요.
    두사람이 먹을 것이라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상추를 많이 심었더니 올핸
    덜 먹어서 처치곤란입니다. 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2 올해 옥수수 많이 심으셨나요?
    상추는 먹구싶었두 너무 멀어서 못갈것 같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