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산골 촌넘 찬구들 ᆢ
동해안 나들이 중 입니다
^-^ 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늘보(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 그래도 어딘가는 티가나는 모양새인 것 같습니다
금방 알아 보더군요 ^-^
더 좋은 한 주 되십시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2 잘하셨어요
한번씩 힐링도
필요해요 -
답댓글 작성자늘보(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원래는 간성까지 가려고 했는데 계획 변경이 있었습니다 ㅠㅠ
더 좋은 한 주 되십시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22 늘보님!
해산물 천국에 가셨군요.
여러가지 요리를 상상해보았습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22 개불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킹크랩 살이 엄청나죠 물건 모르면 돈 많이 주면 맛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