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촌넘 친구들ᆢ

작성자늘보(거창)|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20

오랜만에 산골 촌넘 찬구들 ᆢ
동해안 나들이 중 입니다
^-^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늘보(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그래도 어딘가는 티가나는 모양새인 것 같습니다
    금방 알아 보더군요 ^-^
    더 좋은 한 주 되십시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2 잘하셨어요
    한번씩 힐링도
    필요해요
  • 답댓글 작성자늘보(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원래는 간성까지 가려고 했는데 계획 변경이 있었습니다 ㅠㅠ
    더 좋은 한 주 되십시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2 늘보님!
    해산물 천국에 가셨군요.
    여러가지 요리를 상상해보았습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2 개불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킹크랩 살이 엄청나죠 물건 모르면 돈 많이 주면 맛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