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간만에 생존신고 합니다

작성자힐링캠프(대전 추부)|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19

요즘은 회사 가게 농장땜시 정신이 없시유 토요일은 사촌매형 조문하러
진안의료원에 다녀오고 일요일에 밀린
농장일 대충하고 수확물 챙겨외서 옆가게
지인들에게 나눔하고 영부인이 딸내미와
심청이 한잔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2 미니오이인가요?
    살이 야물고 맛이 좋쵸~~~힐링캠프님 올만입니다 바쁜일정에 많이 힘드시죠 그래두 일을 하고난뒤 늘 개운함을 느끼겠지요 ㅎㅎ
    잘지내고 자주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힐링캠프(대전 추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마마님 잘지내시죠! 언제 한번 뵈야지요 지나시는 길에 기별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2 힐링캠프(대전 추부) 네 그럴께요 잘지내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2 식당에 댈 유기농 채소들 관리 하시느라
    늘 애 많이 쓰십니다.
    당근 저녁이믄 청이와 함께 하는게
    당연하지유...
  • 답댓글 작성자힐링캠프(대전 추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이제는 평일에는 거의 농막에서 출퇴근 하고있어요 어제 수확물은 주변 지인들에게
    나눔 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