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박농사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80 목록 댓글 39

올해 수박농사 대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달렸어요
일단 개시로 하나 따 봤는데
수박속은 미지수~~
하루 숙성 시켜서 내일 쪼개 볼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 집에서 먹으려고 몇포기 심었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2 벌써 수박이 익었나 봅니다.
    오십일을 기다려야 익는다는 수박
    맛이 정말 기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렇죠?수박이 잘 익었는지 오늘 쪼개 볼게요 ㅎ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22 수박농사 잘되었네요.대박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올여름 수박 실컷 먹게 생겼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