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박농사 대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달렸어요
일단 개시로 하나 따 봤는데
수박속은 미지수~~
하루 숙성 시켜서 내일 쪼개 볼게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 집에서 먹으려고 몇포기 심었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2 벌써 수박이 익었나 봅니다.
오십일을 기다려야 익는다는 수박
맛이 정말 기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렇죠?수박이 잘 익었는지 오늘 쪼개 볼게요 ㅎ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22 수박농사 잘되었네요.대박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올여름 수박 실컷 먹게 생겼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