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중에도 비파 열매로 조반중인 직박구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새들이 맛난것만 먹는다 하잖아요~~^^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 26.06.23 비파
새들이 맛있는건 더 잘 알죠
그래서 비파주는 약이 되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일찍 인나셨네요 일찍 인난새가 한나라도 모이 더 주묵는데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3 ㅎ
조반식사 하시는데
방해하시지 마셔유
ㅋ
갸들도 묵고 살아야
하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조용히 모델 되어달라고 숨 죽이고 촬영했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