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직박구리 조반 중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30

비오는중에도 비파 열매로 조반중인 직박구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새들이 맛난것만 먹는다 하잖아요~~^^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 작성시간 26.06.23 비파
    새들이 맛있는건 더 잘 알죠
    그래서 비파주는 약이 되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일찍 인나셨네요 일찍 인난새가 한나라도 모이 더 주묵는데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3
    조반식사 하시는데
    방해하시지 마셔유

    갸들도 묵고 살아야
    하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조용히 모델 되어달라고 숨 죽이고 촬영했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