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노닥거립니다.

작성자들들이네(통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70 목록 댓글 37

오늘은 지난번 선거때 쓴 계수기를 걷어서 주인에게 돌려주는 일을 잡았습니다.
창녕,합천,거창에서 인수하고 마지막 함양에 들러 물건 받고나니 12시 20분...
서둘러 업체에 전화합니다.
다 실었는데 몇시까지 갈까요?
5시에 퇴근하니 4시30분까지 오랍니다.
네비 찍어보니 5시도착 덴장...
이왕 늦은거 도로비나 아껴보자고 상림공원에서 노닥거리고 있습니다.
해 지고나니 션~~하니 좋네요..

오늘 마무리 잘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23 연꽃들이 예쁘네요
    바쁜 하루 두셨군요
    늘 안전운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얼른 나아서 새차타고 내려 오셔야지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3 연꽃이 이쁘게 피었습니다
    무리하시지 마시고
    쉬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맙습니다 소리님.
    편한시간 되셔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3 거기서 언제인가 축제도 하던데~~~
    꽃들도 많고 좋은 곳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