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번 선거때 쓴 계수기를 걷어서 주인에게 돌려주는 일을 잡았습니다.
창녕,합천,거창에서 인수하고 마지막 함양에 들러 물건 받고나니 12시 20분...
서둘러 업체에 전화합니다.
다 실었는데 몇시까지 갈까요?
5시에 퇴근하니 4시30분까지 오랍니다.
네비 찍어보니 5시도착 덴장...
이왕 늦은거 도로비나 아껴보자고 상림공원에서 노닥거리고 있습니다.
해 지고나니 션~~하니 좋네요..
오늘 마무리 잘 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23 연꽃들이 예쁘네요
바쁜 하루 두셨군요
늘 안전운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얼른 나아서 새차타고 내려 오셔야지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3 연꽃이 이쁘게 피었습니다
무리하시지 마시고
쉬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고맙습니다 소리님.
편한시간 되셔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23 거기서 언제인가 축제도 하던데~~~
꽃들도 많고 좋은 곳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