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심었는데 열매가 몇 개 열었네요
이달 말쯤 수확이 가능하지 싶습니다
수확 후 거름을 좀 많이 줄려고 합니다
내년에는 많이 열리지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23 작년에 심은 나무에서 열매를 달았어요~~?
야튼 큼직하니 종아보이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잘 지내시지요 -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시간 26.06.24 맛있게 익었네요.
우린 꽃은 엄청오는데 많이 안달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이상하네요
복수아는 열매가 많이 열려 적과를 해주어야 하는데...
혹시 주위에 벌이 없는지?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시간 26.06.24 목골(진산) 영양문제인지 질병때문인지 자연낙과가 심한편입니다.
좋은날 되십시요 목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