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신비 복숭아

작성자목골(진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28

작년에 심었는데 열매가 몇 개 열었네요
이달 말쯤 수확이 가능하지 싶습니다
수확 후 거름을 좀 많이 줄려고 합니다
내년에는 많이 열리지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3 작년에 심은 나무에서 열매를 달았어요~~?
    야튼 큼직하니 종아보이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잘 지내시지요
  • 작성자들들이네(통영) | 작성시간 26.06.24 맛있게 익었네요.
    우린 꽃은 엄청오는데 많이 안달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이상하네요
    복수아는 열매가 많이 열려 적과를 해주어야 하는데...
    혹시 주위에 벌이 없는지?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 작성시간 26.06.24 목골(진산) 영양문제인지 질병때문인지 자연낙과가 심한편입니다.

    좋은날 되십시요 목골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