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감자전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76 목록 댓글 17

요즘 감자철 이지요
여기 저기 감자가 넘쳐 나네요
감자 몇개 주워다 막걸리 안주 만들어 봅니다
감자전은 기름 듬뿍
튀기듯이 느릇하게 구워야
겉은 바삭 바삭
속은 촉촉
아삭 아삭 씹히는 소리가 나야 제맛 이지요
막걸리 한잔 하고
월드컵 보다가 졸리면
한숨 자야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23 맛있게 드시고 코~~~ 주무시는건 아닐까요?
    전 저녁에 수업있어 부지런히 저녁밥 챙기고 나갈준비중입니다.
  • 작성자메밀꽃(안산) | 작성시간 26.06.23 강판에 간거예요?
    채 치신거유?
    ㅎㅎ
    맛있게 보여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3 여기도 감자 캤어요.
    크기가 제 마음대로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아직 감자를 안캤는데 감자전 완전 좋아합니다
  • 작성자마음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23 최소한 이 정도는 해야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