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박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13

수박이 잘 익었나 궁금했어요
쪼개기전에 두구두구두구두구....
짜잔~~헉!
노란색 입니다
잘 익어 달고 맛있네요
먹고난 씨앗은 잘 건조시켜 놨다 내년에 또 심어야징~~~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3 노란 수박이네요.
    수박 껍질을 보니 야무지게 드셨습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3 말로만 들은 속 노란 수박 맛나긋따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23 노란수박도 맛나것죠~~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23 앗!
    노란수박이네요.
    그 맛이 궁금합니다.
    전 첨봤어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4 노란수박도 있었나
    봅니다
    빨강색만 보다
    노란색은 첨 봅니다
    맛나게 드셨지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