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이 잘 익었나 궁금했어요
쪼개기전에 두구두구두구두구....
짜잔~~헉!
노란색 입니다
잘 익어 달고 맛있네요
먹고난 씨앗은 잘 건조시켜 놨다 내년에 또 심어야징~~~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23 노란 수박이네요.
수박 껍질을 보니 야무지게 드셨습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23 말로만 들은 속 노란 수박 맛나긋따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23 노란수박도 맛나것죠~~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시간 26.06.23 앗!
노란수박이네요.
그 맛이 궁금합니다.
전 첨봤어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4 노란수박도 있었나
봅니다
빨강색만 보다
노란색은 첨 봅니다
맛나게 드셨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