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밤손님

작성자연해주(경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 목록 댓글 19

넓적사슴벌레가 복숭아 먹으러 왔어요.

수확의 끝이 보입니다.

선별하지 않고 대충 담은 신비복숭아

가운데 신선이 하나 들어있어요.

이번주엔 마무리 될거 같습니다.

복숭아 때문에 카페에도 못왔어요.

수확 끝나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4 힘든 복숭아 작업이
    마무리가 되 가시나
    봅니다
    칮아오신 밤손님도
    복숭맛을 못잊어
    왔나봅니다
    건강도 챙기시며
    쉬엄 하셔요
    수고하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4 드디어 끝이 보이는가 봅니다..
    넓고도 넓은 과원 관리 수확까정
    수고 많으시네요.
    신선과 신비를 구별하는 법도 배웠구요.
    무었보다도 건강이 우선
    쉬엄쉬엄 무리하지 마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4 잘 익어보이는 복숭아 예쁜 만큼 맛도 좋겠죠 ~~~
    오늘 하루도 넘힘드게 하실 두분 조금 쉬어가면 하셨음 하지만 이것두 한철이니 어쩔수 없이 몸이 바삐움직이게 되겠죠 그래두좋은 음식으로 체력 유지라도 하셨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4 연해주님!
    신비복숭아 수확이 끝나가는군요.
    '밤손님'이라는 글 제목을 보고 화딱지나는 일이 있었나? 생각했는데 귀엽고 반가운 밤손님이었네요.
    ㅎㅎㅎ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4 집게 벌레 ?

    밤에 다녀가는군요.

    복숭아 맛있는줄 다 소문 났나보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