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이벤트

RE:오늘 경기가 있네요

작성자소리(고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47 목록 댓글 8

경기는 끝났지만
아쉬움은 큽니다





다치지않고 잘 싸워준선수들께
큰 박수드립니다

이벵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
티브이 보면서 응원하신
우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정답자가 안계셨지만
가을님께서 상품에 상관없이
발전방에 먼저 참여를 해주셨네요
감사인사 드리며
상품은 가을님께 보내드리겠습니다
가을님 고맙습니다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남은 오늘 행복하게
잘보내세요

가을님 주소3종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9 아고 또 이런행운이 ㅎㅎ 미안하고 고맙고 받은걸로 할께요 우리선수들 잘했어요 승부와 상관없이 잘했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택배 보냈습니다
    주소 안주셔서
    수배해서 보내드렸습니다
    돌격대님 술 드시고
    오심 황태국 끓여드리세요
    가을엇니~~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9 소리(고성) 오마나 민망하네여 고마워요 잊지않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9 ㅎㅎ소리님 멋장이셔 즐 불금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