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올해 완두콩 수확 끝~~^^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05|조회수73 목록 댓글 46

옆지기는 비파,보리수를 딴다고 이짝저짝 으로 댕기네요 저는 근처서 풀 뽑다 열매 따놓은 바구리 가져 가라믄 왔다리 갔다리ㅎㅎ~~^^
봄에는 삽목해 키운 홍화으름이 이삐게 꽃을 보여 주드만 요래 보니 열매가 보이네요 제 색감 나올랑가 기대해 보그만유....
오후엔 읍내 일 보고 들어와 해 넘어갈 쯤 완두콩 심어 두었던 것 수확 마무리 했네요 다 홀타도 반바께스도 안 되네요ㅎㅎ~~^^

비파 우선 익은 것만 따고요

보리수 3차 따기

석류꽃이 피기 시작 가운데가 암술이네요~~^^

홍화으름 첫 열매

수련

완두콩 타작

올해 완두콩 수확물 요래 보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여그 고흥표 비파 담금주로 맛은 보셨을꺼구요...
    열매는 모양이 살구 비슷합니다요...
    요 낭구 몇그루 심으믄 의사가 필요치 않다는 낭구로 불리기도 합니다요~~^^
    즐 불금유~~~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5 완두콩 냉동실에 두고 드시면 될것 같아요 ~~
    저 그곳에서 살고 싶어집니다 하루살이님 손이 잠시라도 쉴날이 없어 보여요ㅋ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작은 물병에 넣어 냉동실에 두었다 필요할 때 내어 쓰고 있어유~~
    촌 살이 자체가 심들어요 근디 워낙 심들게 일흥께 잠은 잘 자드만요 코를 드르릉~~^^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5 하얀콩(고흥) 하루살이님 살림살이에 저두 따라 해봐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영주마마(영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