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위한 간단식
선배 언니, 오빠의 말씀 잘 듣고 준비해 먹어요.
올리브유에 매운고추, 통마늘 넣어
살짝 익혀두고 오이는 역시 청양 마늘 넣고
꿀 투하합니다.
사과는 씻은 사과주문
계란은 꼭 두개씩 먹으라는 아들들님들
명하에..
역시 우유와 커피는 빠질 수 없어
가벼운 음료로 아점합니다.
오늘도 맛점하시고, 즐거운 오후 행복하셔요.
(맨 아래 고기는 어제 저녁식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5 맛나게 잡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잘 먹었습니다.
갼식은 군 감자하나로요...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5 가지 효소로 만들어도 좋드만유...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하~~가지랑 오이를 좋아해요.
지금도 가지 오이 두 봉씩 샀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