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간단식 따라쟁이하면서 먹어요~~💜☘️💟

작성자마음소리(수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52 목록 댓글 24

절 위한 간단식

선배 언니, 오빠의 말씀 잘 듣고 준비해 먹어요.

올리브유에 매운고추, 통마늘 넣어

살짝 익혀두고 오이는 역시 청양 마늘 넣고
꿀 투하합니다.

사과는 씻은 사과주문

계란은 꼭 두개씩 먹으라는 아들들님들

명하에..

역시 우유와 커피는 빠질 수 없어

가벼운 음료로 아점합니다.

오늘도 맛점하시고, 즐거운 오후 행복하셔요.
(맨 아래 고기는 어제 저녁식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5 맛나게 잡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잘 먹었습니다.
    갼식은 군 감자하나로요...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5 가지 효소로 만들어도 좋드만유...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하~~가지랑 오이를 좋아해요.
    지금도 가지 오이 두 봉씩 샀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