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심어주러 대부도 다녀왔는데풀이 또 무릅만큼 자라있구 에휴 대책이 안서요 일하기 시러요ㅎㅎ
패랭이. 아이리스한촉.붓꽃.접시꽃.루드베키야.단풍나무모종 .장미삽목 심어놓고 왔어요 .
보리수 한사발 따구요
우리신비 복송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난올해 첨 수확 했어요 두그루인데 한나무는 작아요ㅎ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5 풀 못 자라게 차광막 천으로 덥어삐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건 안되요 흙이 숨을 못쉬잔아요 ㅎ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05 여기저기서 신비 봉숭아가 익어가는 소식이 들려옵니다.계절이 빠르게 돌아간다는 거지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마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