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물 막국수집과 산토리니 카페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26.06.05 사실은 오늘 찾아뵙고 막국수도 먹고 나들이겸 할여고 했습니다만 못하게 돼서 간현 막국수로 대신 했습니다 나중 명소카페 가보겠습니다 ㅡ고맙습니다 박사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종대님!이 카페에서 바라보는 춘천의 모습이 참 좋습니다. 춘천에 오시면 제가 모시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26.06.05 친구가 어제 산토리니 갔다 왔다고 사진을 보여주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ㅎㅎㅎ오늘 날씨가 좋으니 경치가 참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26.06.05 저녁 노을이 질쯤 멋진 광경에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던곳 산토리니 카페 멋진 곳이죠~~좋은시간 보내세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어실어실 운영자님!이 곳을 아주 잘 알고 계시군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26.06.05 춘천엔 단체여행으로 다녀 좋은곳 명소에 못다녀습니다다음엔 시간있다면 춘천에 아름다운곳 다니면 구경해보고 싶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언제 시간이 되시면 영폴님과 함께 오시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질주(거진) 작성시간26.06.05 구봉산 카페 좋은곳 많더라구유~~두어번 가본듯 합니다 친구들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질주님은 춘천을 잘 알고 계신 분이지만거진에 살고 계시기에 자주는 오시지 못하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정(남양주) 작성시간26.06.05 막국수 맛나게 잡숫고 카페 순방.ㅎ잘 사시고 계십니다. ㅎ언덕위에 카페가 산토리니 카페인가봅니다.지나 다니기만했지한번도 못 가본곳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우정님!춘천이 잘 내려다 보이는 곳이 구봉산길인데이 곳에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산토리니는 그 중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소리(고성) 작성시간26.06.05 막국수랑 수육이 엄청 깔끔하고정갈합니다맛나게 드셨지요?구봉산은 가보았지만카페는 몬가봤어여질주엇니 꼬셔야 긋어여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ㅎㅎㅎ질주님을 꼬드기시면 쉽게 오실 수 있을 것입니다.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콩(고흥) 작성시간26.06.05 구봉산쪽은 안 가본듯요 음식 뷰가 맛나게 보이그만유 즐 오후 시간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하얀콩님!이 다음에 오시면 한 번 들러보시지요.경관이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26.06.05 오수물 식당 이름인데 무슨 의미일까요?별 것이 다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아!그렇지요. 궁금하실 것입니다.예전 이 마을에 샘이 있었는데 샘 옆에 옻나무가 많았답니다. 사람들이 이 샘을 일컬어 옻샘이라 불렀고 옻샘의 물이 좋아 옻샘물! 옻샘물! 부르다가 오수물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26.06.05 올챙이국수 아 그렇군요.옻나무가 많았으니 거기에 있는 샘물도 보통 샘물보다는 몸에 더 좋다고 생각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