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한잔 해야죠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91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은 돼지 친구들 보러가야하니 간단하게 한잔 생물 오징어 몇마리 선물 받아데쳐서 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 작성시간 26.06.06 오징어가 싱싱한게 맛있게 생겼슴다.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6 오징어가 요즘 딱 좋다는디 맛나긋따요~~ 작성자봄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06 그오징어는 어디 오징어에여? ㅎ맛있게 드심 최고입니다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06 오징어 침을 꿀꺽합니다.지기님, 오늘도 건강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6 요거요거 이슬이 안주로 ㅈ쥑이지요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