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불금 한잔 해야죠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91 목록 댓글 28

내일은 돼지 친구들 보러가야하니 간단하게 한잔
생물 오징어 몇마리 선물 받아
데쳐서 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 작성시간 26.06.06 오징어가 싱싱한게 맛있게 생겼슴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6 오징어가 요즘 딱 좋다는디 맛나긋따요~~
  • 작성자봄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06 그오징어는 어디 오징어에여? ㅎ
    맛있게 드심 최고입니다
  •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06 오징어 침을 꿀꺽합니다.

    지기님, 오늘도 건강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6 요거요거 이슬이 안주로 ㅈ쥑이지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