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병어 구경하고 옵니다~~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39

옆지기는 집앞 고사리밭 풀 뽑는다 출동합니다 풀 뽑음서 고사리도 잠 꺾네요~~^^
저는 애초기로 갈대풀 제거하고 하우스에 가는쪽 예초작업 마쳤는디 땡칠이 되삐네요...
오후에는 나로도 수산시장에 병어 좀 보고 옵니다 70km거리네요 쪼깜 쓸만한건 박스에 10만원대 이상이네요 그래도 병어 몇마리 들쳐업고 왔네요 들어옴서 동네 하네 심부름도 마치고 쪼깜 바쁜 하리였는가~~^^

집앞 고사리밭에 풀 뽑는다고 출동~~

오이밭,하우스 가는길 예초작업~~^^

오이밭 풀 뽑고 줄치기~^^

나로도 수산시장 앞에 유명한 쑥섬이 있네요...

나로도 수산시장엔 병어가 젤 많아나와요...

경운기에 하네 심부름 전달 완료 영수증을 한참...

병어 25cm정도 마리당 9천원에 구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한나씩 사는것 보담은 싸쥬 묵고잡다는디 업어와야쥬~~^^
    날 덥그만유 푹 쉬는 토욜 되시구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6 요즘이 한창 병어철 같아요
    병어는 찜도 맛나구 작은건 회로도 좋더마뉴ㆍ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낮밥에 보내주신 감자로 병어 감자 조림 해묵는디 맛나드만요 덕분에 잘 먹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6 하얀콩(고흥) 애궁ㆍㆍ
    겨우 몇개 인디 이리 맛나게드시니 지가 좋구마뉴ㆍㆍ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하이택(전주) 삶아 묵는디 고거이 영 맛나드만유 자색은 약간 더 부드럽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