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일꾼 휴식 시간입니다.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26

배도 고프고
꾀도 나고. ㅎ

오늘은 둘이 따로 국밥 아닌
협동작전합니다.

박씨 아저씬 고랑에 큰 풀만
설렁설렁

나는 따라가며 땅콩사이에
숨어있는 풀들 찾아내기.

깔끔하고 마음도 흡족.

쉬자고해도 다 해놓고 쉰다고
손사래 ㅡㅡ
일등 일꾼.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올해만 잘 잡으면 내년부턴 좀 수월할겁니다. ㅎ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06 참부지런 하시고 깔끔하십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안하면 안되는 일.
    꼭 해야만 되는 일. ㅎㅎ
  • 작성자봄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06 부지런하신 우정엇니~~~
    박수여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ㅋㅋ
    고마워요.봄소리님.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