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오늘 농삿일은 끝.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51 목록 댓글 22

농부 종료 시간입니다.

2부 시간에 나는 밭매고
상일꾼 아저씨는돌멩이 주워 낸다네요

여기까지 작업 완료

이곳은 내일 할곳.

옥수수 거름 먹더니
색이 짙어지고 있네요.

오늘은 엄청시리 고마븐 당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날마다 가다시피
    저 혼자 하다가
    주말엔 상일꾼 덕을 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정향채(南原) | 작성시간 26.06.06 우정(남양주) 참 좋습니다~~~
    보기에도 말씀도에도~~^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향채(南原) 
    작년에 동생 친구들이 해보겠다고 ㅡ
    해독방하느라 신경을 안 썼더니

    풀을 잔뜩 키워서
    씨 맺어서 풀밭을 만들었어요.

    올해는 아무리 힘들어도 풀씨를 없애는데 주력하기로 ㅡㅡ

    농지는 남 주는게 아니다 ㅡㅡ
    진리입니다. ㅎ
  • 작성자봄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06 밭을보니 주인성격이
    나옵니다
    엄지 척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성격은 별론데
    꼭 해야될이니
    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