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 종료 시간입니다.
2부 시간에 나는 밭매고
상일꾼 아저씨는돌멩이 주워 낸다네요
여기까지 작업 완료
이곳은 내일 할곳.
옥수수 거름 먹더니
색이 짙어지고 있네요.
오늘은 엄청시리 고마븐 당신.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날마다 가다시피
저 혼자 하다가
주말엔 상일꾼 덕을 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정향채(南原) 작성시간 26.06.06 우정(남양주) 참 좋습니다~~~
보기에도 말씀도에도~~^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정향채(南原)
작년에 동생 친구들이 해보겠다고 ㅡ
해독방하느라 신경을 안 썼더니
풀을 잔뜩 키워서
씨 맺어서 풀밭을 만들었어요.
올해는 아무리 힘들어도 풀씨를 없애는데 주력하기로 ㅡㅡ
농지는 남 주는게 아니다 ㅡㅡ
진리입니다. ㅎ -
작성자봄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06 밭을보니 주인성격이
나옵니다
엄지 척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성격은 별론데
꼭 해야될이니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