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충일!
부모님 계시는 영천호국원 다녀왔어요.
현충일 행사로 차가 밀릴것을 감안하여 일찍 다녀왔어요
그래도 주차하기가 힘들었네요
부모님 뵙고오니 마음이 가벼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폴(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묵념하고 왔어요 -
작성자백공작 (봉화) 작성시간 26.06.06 필 승 !!!!!
-
답댓글 작성자영폴(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ㅎ
묵념하고 왔어요 -
작성자메밀꽃(안산) 작성시간 26.06.06 수고 많으십니다.
참 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폴(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자주 못찾아뵈어 죄송한 맘 금할길이 없네요
현충일이라 부모님과 대화하고 묵념 올리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