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동창생 6명의 부부동반 모임으로
청남대에 왔습니다.
오각정길을 둘러보고 청주로 올라와서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친구들이 7순 잔치용 술병을 만들어 왔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07 좋은곳 다녀 오셨습니다~
친구분들 과 함께 라서 더 즐거우셨게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질주님!
고교 동창생들과 그 부인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오랜세월 만났기에 마음이 편합니다.
그래서 더욱 즐거운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7 청남대 관광도 좋으셨겠지만
술병 표지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ㅎ
박사님 존함이 인철님. ㅎ
사모님 성함도
기억하기 쉽겠습니다.
저의 시모님 성함이 안 금례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시모님 성함과 아주 비슷하군요.
처가 딸 형제 다섯중 큰언니를 제외하고는 모두 금자 돌림입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08 친구들과의 청남대 여행 의미가 컸군요.
칠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