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고교동창들과 청남대에서

작성자올챙이국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59 목록 댓글 31

고교동창생 6명의 부부동반 모임으로

청남대에 왔습니다. 

오각정길을 둘러보고 청주로 올라와서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친구들이 7순 잔치용 술병을 만들어 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좋은곳 다녀 오셨습니다~
    친구분들 과 함께 라서 더 즐거우셨게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질주님!
    고교 동창생들과 그 부인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오랜세월 만났기에 마음이 편합니다.
    그래서 더욱 즐거운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청남대 관광도 좋으셨겠지만
    술병 표지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ㅎ

    박사님 존함이 인철님. ㅎ

    사모님 성함도
    기억하기 쉽겠습니다.

    저의 시모님 성함이 안 금례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시모님 성함과 아주 비슷하군요.
    처가 딸 형제 다섯중 큰언니를 제외하고는 모두 금자 돌림입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8 친구들과의 청남대 여행 의미가 컸군요.
    칠순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