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노랑나리 개화 시작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07|조회수54 목록 댓글 40

비파 따기로 아침을 시작했네요 비파나무 아래에는 곤달비,새우란,닭의난초,투구꽃 등이 자라고 있어 모다 잘 크라고 주변에 풀도 잠 뽑아주고요~~
오후에는 뒷집 할메가 분무기 잠 고처주라혀 가보니 손잡이 부분,노즐쪽 부품 교체만 하면 사용 하는데 지장 없을것 같아 읍내 나가는 길에 부품 사서 조립해 주었네요 욜로 차큰일 한가지 하고 하리 일과 끝~~~^^

비파 2차 수확

곤달비 애들은 통영서 슝~~~

점심엔 병어 감자조림 감자는 전주서 슝~~

읍내 나갔다 마트표 냉크피 들고 낚멍~~^^

뒷집 할메네 분무기 수리 완료(손잡이,노즐 교체 7,000원)

집에 노랑나리 첫 개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하얀콩(고흥) 
    오호 ㅡㅡ
    이래서 경험이 중요한겁니다.

    대략 짐작으론 안되겠네요.

    주아가 달린 참나리를 캤더니
    실뿌리만 있었거든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정(남양주) 이짝에 참나리는 겁나 많아요 개들 구근이 없드만유 주아가 퍼져 집에 많이 번져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하얀콩(고흥) 
    그러니까요. ㅎ
    아이러니 ㅡ
    백합을 샀더니
    구근을 보내왔고요.

    참나리를 캐보니
    뿌리만 있길래.
    나리는 주아로 번식하고

    백합은 인편으로 번식하는가보다 ㅡㅡ

    욜케 제가 생각을했던겁니다. ㅎ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8 비파와 감자는 요즘이 수확철이네요.
    우리집 감자는 좀 더 있어야 캘 것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짝엔 다들 감자 수확인 끝난듯 하드만유 비파는 덜 익은게 있어 보이는데로 수확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