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 따기로 아침을 시작했네요 비파나무 아래에는 곤달비,새우란,닭의난초,투구꽃 등이 자라고 있어 모다 잘 크라고 주변에 풀도 잠 뽑아주고요~~
오후에는 뒷집 할메가 분무기 잠 고처주라혀 가보니 손잡이 부분,노즐쪽 부품 교체만 하면 사용 하는데 지장 없을것 같아 읍내 나가는 길에 부품 사서 조립해 주었네요 욜로 차큰일 한가지 하고 하리 일과 끝~~~^^
비파 2차 수확
곤달비 애들은 통영서 슝~~~
점심엔 병어 감자조림 감자는 전주서 슝~~
읍내 나갔다 마트표 냉크피 들고 낚멍~~^^
뒷집 할메네 분무기 수리 완료(손잡이,노즐 교체 7,000원)
집에 노랑나리 첫 개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7 하얀콩(고흥)
오호 ㅡㅡ
이래서 경험이 중요한겁니다.
대략 짐작으론 안되겠네요.
주아가 달린 참나리를 캤더니
실뿌리만 있었거든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정(남양주) 이짝에 참나리는 겁나 많아요 개들 구근이 없드만유 주아가 퍼져 집에 많이 번져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7 하얀콩(고흥)
그러니까요. ㅎ
아이러니 ㅡ
백합을 샀더니
구근을 보내왔고요.
참나리를 캐보니
뿌리만 있길래.
나리는 주아로 번식하고
백합은 인편으로 번식하는가보다 ㅡㅡ
욜케 제가 생각을했던겁니다. ㅎ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08 비파와 감자는 요즘이 수확철이네요.
우리집 감자는 좀 더 있어야 캘 것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짝엔 다들 감자 수확인 끝난듯 하드만유 비파는 덜 익은게 있어 보이는데로 수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