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쉬는 시간에 이쁜 꽃보며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39 목록 댓글 13

힐링합니다.

이 행복은 누구도 모르지요.
오로지 나만을 위하여 !

ㅎㅎ

읽어주시는 님들께도
감사드리며
나눠 드리겠습니다. ㅎ

백합이 정말 이쁜 색으로 피었습니다.

미니 장미가 꽃봉을 여기 시작합니다.

옆에 늦게 나온 가지들도
부지런히 봉오리를
맺었어요.
기특하게.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7 1번흐고 거즘 비스므레 한 꽃이 집에 있어 꽃친들게 문의하니 틈나리라 알려주던데 비스므레 하기 때문에 장담도 못하겠고요 제글 답글에 백합과 나리에 대해 쪼깜 정리해놓은게 있으니 함 읽어보셔유~~~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잘 봤는데
    그래도 확실한 답이 궁금합니다. ㅎ

    어떤건 백합
    어떤건 나리.

    척 보고서 어찌 판단을 하시는지.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7 오우
    백합과 아리연이 넘 이쁩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7 귀엽고 이쁘네요 ㅎㅎ
    미니장미 그럼 크지도 안하고 꽃만 보나요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8 미니 장미가 앙증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