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망종에 콩심기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62 목록 댓글 15

울타리 강낭콩을
옥수숫대 옆에다 심는다는것
예전에 울 엄니께서
그리하셨던걸 잊고 있었는데
보륜거사님 덕분에
깨우쳐서
따라해봅니다.

옥수수 따 먹은 후에
대를 그냥 세워두고
강낭콩 지지대로 사용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듯합니다.

강낭콩 잘 되기를 바라면서 ㅡㅡ

빨간약을 묻히지않아서
비둘기가 파먹으면
어쩌지 ?
그럼 그냥 비둘기 모이줬다
생각할랍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수확이 어떨지가 미지수입니다.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7 옥수수 사이에 줄기 강낭콩 심으시면
    나중에 지줏대를 설치하는 수고를 덜할것 같아요.
    보륜거사님 정말 텃밭재배의 최고봉 이시네요.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07 이곳에선 옥수수밭에 들깨모종을 심어요.
    옥수수 따내면 대를 잘라내고 본격적으로 들깨농사가 시작된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8 망종
    절기까지 알고 농사를 지으니 진짜 농부 맞네요.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8 지혜로우 신 발상 이십니다~~
    보륜거사 님 덕에 많은걸 알게 되어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