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 강낭콩을
옥수숫대 옆에다 심는다는것
예전에 울 엄니께서
그리하셨던걸 잊고 있었는데
보륜거사님 덕분에
깨우쳐서
따라해봅니다.
옥수수 따 먹은 후에
대를 그냥 세워두고
강낭콩 지지대로 사용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듯합니다.
강낭콩 잘 되기를 바라면서 ㅡㅡ
빨간약을 묻히지않아서
비둘기가 파먹으면
어쩌지 ?
그럼 그냥 비둘기 모이줬다
생각할랍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수확이 어떨지가 미지수입니다.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7 옥수수 사이에 줄기 강낭콩 심으시면
나중에 지줏대를 설치하는 수고를 덜할것 같아요.
보륜거사님 정말 텃밭재배의 최고봉 이시네요.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시간 26.06.07 이곳에선 옥수수밭에 들깨모종을 심어요.
옥수수 따내면 대를 잘라내고 본격적으로 들깨농사가 시작된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08 망종
절기까지 알고 농사를 지으니 진짜 농부 맞네요.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08 지혜로우 신 발상 이십니다~~
보륜거사 님 덕에 많은걸 알게 되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