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종란 시험부화 해봤는데
다섯번 한거에서 지인분들 드리고도
모아보니 이렇게 많네요 ㅎㅎ
크기도 금방 잘크고
먹기도 많이 먹어서 사료값이
늘어나게 생겼어요 ~
쉬는날이라 한군데로 몰아서 넣어주니 안싸우고 잘노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7 에버그린 평택
닭 키울데가 없어요. ㅠ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7 고놈들 몸 놀림이 빠른거 보니
건강 하게 잘 크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에버그린 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크는게 보입니다 ~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07 닭들이 흙밟으면서 자유롭게 노는 걸보니 행복해 보입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08 부화하다 보면 병아리가 금방 늘어납니다.
수고 많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