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무섭네요 ~ㅎ

작성자에버그린 평택|작성시간26.06.07|조회수100 목록 댓글 9

자가종란 시험부화 해봤는데
다섯번 한거에서 지인분들 드리고도
모아보니 이렇게 많네요 ㅎㅎ

크기도 금방 잘크고
먹기도 많이 먹어서 사료값이
늘어나게 생겼어요 ~

쉬는날이라 한군데로 몰아서 넣어주니 안싸우고 잘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에버그린 평택 
    닭 키울데가 없어요. ㅠ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7 고놈들 몸 놀림이 빠른거 보니
    건강 하게 잘 크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에버그린 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크는게 보입니다 ~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07 닭들이 흙밟으면서 자유롭게 노는 걸보니 행복해 보입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8 부화하다 보면 병아리가 금방 늘어납니다.
    수고 많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