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복성이 익어가네요~~^^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08|조회수58 목록 댓글 36

새복밥 묵고 요이똥~ 비파 열매가 높은 곳에 있는 애들 고지가위로 잠 따주고~~
예초기 들고 집 뒤 전봇대 고정줄 타고 올라가는 칡 덩굴들 제거해주네요 집으로 들어오는 유선에 문제가 생기니까요 한전에 야그를 흘까...?
일찌그니 읍내나가 일 보고 민생고 해결하고 장봄서 할메들 생필품 사달라는 부탁을 받아 사다 드리고 바로 뒷산에 마실겸 운동삼아 박쥐나무 개화상태 확인하러 가봤드만 볼씨로 꽃은 져삘고 씨방이 맺혀있네요 꽃이 참 예쁜데 아쉽네요~~^^

고지가위로 높은곳 비파 잠 홀트고요~

집 뒤 전신주에 올라가는 칡 덩굴 잘라줌.

복성 맛을 함 봐야끈디~~^^

설탕,장아찌용 간장은 할메들 심부름

"감자 한망태 가꼬가 내놨응께~" 할부지 선물...

박쥐나무

박쥐나무 이삔 꽃은 저삘고 씨방이 보임다..

집 뒷편 풀밭 속에 "비너스도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근 해가 구름속에서 숨바꼭질 히네유 마실길돌다 빗방울 세개 떨어져 철수 해삐써요~~^^
    오늘도 잼지고 즐건 하리 맹그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박쥐나무도 초면이고

    비너스 도라지도 초면입니다.

    비파도 실제로 본적 없구요.

    거기와 여기는 기온 차이로인해서
    다른 식물들이 여럿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우연히 발견한것데 딱 한주그만유 비너스도라지는 이름만 이쁘고 풀이라고 생각하면 됨니다 넘 잘 번져요 비파는 남부 수종이니...^^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하얀콩(고흥) 
    비너스도 여기서는 못 봤어요. ㅎ
    갸도 남부식물.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정(남양주) 외래식물여유 첨에 제주도쪽에서 발견 지금은 상당히 퍼졌다 하드만유 저는 뽑아내삐요 이삔 풀이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