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감나무밭 풀베기

작성자퇴강(大邱.尙州)|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41

풀베기 했어요...

감나무 묘목들은
새싹이 돋는걸 보니
자릴 잡아갑니다--😁


풀밭에 둘러쌓여
보이지도 않더니
이제 숨통이 트입니다--😇



훤--해지니
속이 후련합니다-😅


요렇게--

감나무 주변엔
이렇게 해주면 좋다기에. . .

힘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08 퇴강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깔끔하게 잘하셨네요.

    감나무 표식 잘하셨어요.

    안해놓으면 예초기로 슥 ㅡ짤라삐리. ㅋ
  • 답댓글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해보셨슈?
    두그루 슥삭 했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퇴강(大邱.尙州) 
    풀이랑 키가 비슷하니 안 보여서 그랬다는데 할말이 없더라구요.

    풀을 미리 낫으로 나무 주변을 베어 나무밑에 깔아놓으니
    표식도 되고
    나무에 거름도 되고
    풀이 덮어서 다른 풀이 안나고
    가뭄도 덜 타고 ㅡㅡ

    여러가지로 좋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