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베기 했어요...
감나무 묘목들은
새싹이 돋는걸 보니
자릴 잡아갑니다--😁
풀밭에 둘러쌓여
보이지도 않더니
이제 숨통이 트입니다--😇
훤--해지니
속이 후련합니다-😅
요렇게--
감나무 주변엔
이렇게 해주면 좋다기에. . .
넘
힘들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08 퇴강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9 깔끔하게 잘하셨네요.
감나무 표식 잘하셨어요.
안해놓으면 예초기로 슥 ㅡ짤라삐리. ㅋ -
답댓글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해보셨슈?
두그루 슥삭 했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9 퇴강(大邱.尙州)
풀이랑 키가 비슷하니 안 보여서 그랬다는데 할말이 없더라구요.
풀을 미리 낫으로 나무 주변을 베어 나무밑에 깔아놓으니
표식도 되고
나무에 거름도 되고
풀이 덮어서 다른 풀이 안나고
가뭄도 덜 타고 ㅡㅡ
여러가지로 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