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전에 세종시 진동면에 있는 베어트리 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멋지고 좋은 나무와 꽃들을 보았습니다.
베어트리파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곰도 여러마리가 있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8 이햐~멋진 분재들이 참 많네요 볼만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식물에 대해서 잘 아시는
하얀콩님께서도 한 번 방문하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08 하나의 작품을 만들기위해 수많은 시간과 열정을 쏟아내어 이루어낸 분재를 볼때마다 감탄을 자아냅니다~~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예!
정말 오랜세월 공을 들여 만든 것이었습니다.
물론 좋은 나무를 구입하는데 거액을 들였을 것으로 추측되었숩니다.
LG 그룹과 인연이 있는 분께서 설립하셨더군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곰과 함께 있다는 뜻의 베어트리 파크..
분재가 정말 멋집니다..
구경 할 만 하였겠어요...
덕분에 편히 앉아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