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세종시 진동면 베어트리파크

작성자올챙이국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51 목록 댓글 21

일요일 오전에 세종시 진동면에 있는 베어트리 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멋지고 좋은 나무와 꽃들을 보았습니다. 

베어트리파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곰도 여러마리가 있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8 이햐~멋진 분재들이 참 많네요 볼만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식물에 대해서 잘 아시는
    하얀콩님께서도 한 번 방문하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08 하나의 작품을 만들기위해 수많은 시간과 열정을 쏟아내어 이루어낸 분재를 볼때마다 감탄을 자아냅니다~~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예!
    정말 오랜세월 공을 들여 만든 것이었습니다.
    물론 좋은 나무를 구입하는데 거액을 들였을 것으로 추측되었숩니다.
    LG 그룹과 인연이 있는 분께서 설립하셨더군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곰과 함께 있다는 뜻의 베어트리 파크..
    분재가 정말 멋집니다..
    구경 할 만 하였겠어요...
    덕분에 편히 앉아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올챙이국수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