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만차랑 단호박 밭 예초작업......

작성자하이택(전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30

어제는 날씨가 시원해서 

만차랑 단호박 밭 예초작업을 하였습니다.

요놈들 벌써 암꽃이 피려고 준비 중 이네요..

길이가 긴 녀석은 넝쿨이 벌써 3미터는 족히 뻗은것 같구요.

차에 가득 딸 수 있을지 기대반 걱정반 입니다....ㅎ

 

숫꽃은 아직 하나도 피지 않았는데...

 

암꽃은 벌써 피우려고 준비 중 이네요..

욘석이 과연 결실이 될까요!

 

농장에 목수국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0 하이택(전주) 오늘은 일찍 기침하셨네요 수십개 오키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9 맷돌호박 6
    단호박 4
    심었는데 넝쿨이 많이 뻗었던데 많이 나와도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우.
    많이 심으셨네요..
    그 정도면 호박 수십통은 나오겠어요..
  •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09 만차량 호박은 수확 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밭에 두고 온 호박이 한 차량 분량은 된다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호..
    만차랑 단호박 재배 경력이 높으신 두분의 조력이
    많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거사님 글을 주의깊게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움 가득한 수요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