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파 옮기기 완료.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49 목록 댓글 28

요술대파 옮겨심기 마쳤습니다.
지난 가을에 모 카페에서
저렴하게 사서 심은 요술대파.

105 촉 심었는데
실한것 150 촉
다시 심고

남은 50 여촉은

자수정님께 선물로 ㅡㅡ

평균 따져보니
반년만에 두배로 늘어난 셈.


이제 부추 심어야해서

간단히 ㅡㅡ

퇴출 될 운명.

젤 많은 식구 많이 불린 다섯가족.

여기도 다섯.

넷도 있고

튼실한 두 식구

윗부분 자르고

물이랑 거름 주기 좋게 골을 팠어요. 손으로.

끄트머리에 돼지모임에서
경매이야기님이 주신
삼동파 주아 심었습니다.

잘 키울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소출은 별로지만
    제자리 잡아주니
    속이 후련합니다. 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9 다음에 요술 대파좀 파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심으시게요 ?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오호.
    요술대파가 정말 요술을 부렸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거름이 부족하여 부실했다는 평가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