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맛점하셨지요~~♡♡

작성자마음소리(수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51 목록 댓글 26

저누
화요일
게으름 떨어 이제 아점합니다

곡물빵 두 조각에
(트리플베리류랑 오이,사과는 최애식품.)
팥라테,피넛,땅콩버터와,블리베리 잼으로
이제 고픈 배 채우려합니다.

어제는 가지덮밥 저녁으로..

즐겨가는 수타짜장면 집에서
쟁반짜장으로 둘째아들님하고 데이트하고,
막둥이 11월에 육군이로 지원하여 입대하는 날
잡혀 쬐매 찡합니다.
남편은 부천 무슨 부대인지..
매일 설명해도 모르고 대답만했는데..
보병하사로 제대했다지요.
이제
큰아이는 27사단,둘째는 해병대 제대
막둥이는 육군으로 보내고 제대 복학하면 제 삶도
도전 가능하려나요..
버킷리스트 3개 도전 중인데..😘
오늘도 즐거운 화요일 행복 충전하셔요.

(저도 늘 갖고 다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무신 말씀을요..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9 메뉴가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더 맛나게 드시면서요..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건강식단이 아주 맛나 보입니다.
    아드님 군에 입대 하는군요.
    엄빠의 맘이 많이 짠 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늘 막둥이래요하던 녀석이 육군을 지원했습니다.
    안가도되는데..그래도 기특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