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수확철이 다가오나 봅니다.
복숭아 글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저희도 복숭아가 있습니다.
썩어가고 있는 놈도 있습니다.
무슨 이유일까요?
따서 반은 제가 먹고 반은 닭들에게 줬습니다.
맛은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내년에는 초기에라도 약을 좀 쳐야겠네요.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09 크기도 큰 편이네요
침 고이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보통 크기 같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은근 형님네 텃밭에도
심은 종목들이 상당한것 같습니다.
시간될때 귀경 함 가고 싶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송천동 텃밭과 인근 빈집에 작은 텃밭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