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잔대꽃이 피었네요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10|조회수75 목록 댓글 52

전 일 울 산속에서 모셔온 모새나무 식재해 두고 싱크대에 새로 실리콘 쏴~달라해 마무리 하고 읍내로 김치 담을 재료 사러 나갔네요 이리저리 장 구경 다님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사과대추 가지 경화되기 전에 고정해줘야 된다는 유투브 보고 따라쟁이 해봅니다~~~^^
드뎌 잔대가 울 집에 첫 개화를 했네요 야생 잔대 씨 받아 발아시켜 노지에 파종해 꽃 본 애네요~~^^

모새나무

몸살 덜 하게 잘 자리 잡도록 덮어둠니다..

씽크대 씰리콘 작업

고등어 5마리에 만원~~^^

돌돔새끼 한 바구니에 얼마일까요~~^^

사과대추 가지 유인 작업

잔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금강초롱꽃 예쁜데 저는 아직 대면을 못해봤습니다...^^
    오늘 하리도 애쓰셨습니다 맛밥 하시고 즐밤 하시길유~~
  • 작성자영민 (이천) | 작성시간 26.06.10 잔대꽃참
    이뻐요~~
    어재 병어한짝 주문해서 도착했어요
    가격도굿 물건도굿
    손질해서 오늘 아들 딸에게 배달완료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제 막 잔대가 피기 시작한데 애들 참 고와서 많이 키우고 있그만유~~^^
    병어를 주문 하셨군요 맘에 드셨다니 제 맘이 더 좋그만유 맛나게 잡수셔유~~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0 잔대꽃 이 이쁘네요
    우리도 잔대가 있는데 꽃을 못 본듯.....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크게 잔대는 꽃 크기로는 두세종류로 나눈데 후제 꽃피우면 함 아려주셔유 없는게 있음 보내 드릴께유~~~
    저녁 진지 맛나게 자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