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늦은 아점 먹어요~~♡♡

작성자마음소리(수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40 목록 댓글 38

삼겹살에 거의 태웠지만
쌈추,비듬나물, 오이, 새우젓겨자소스로
냠냠합니다.

금요일부터는 네 남자 전화 절대 안 받으니
일요일 저녁 갑자기 들이닥칩니다~~~🤣🤣🤣👹👹

와서들 제가 넘넘 잘 먹고,
잘 살고 있다나요~~😘😘


위해서 아홉번째 식사 준비 합니다.

제발 막둥이 제대까지만이라도 자유롭게
살게해주시길 기원 또 기원합니다.
오오~~제발~~🙏🙏🙏🙏🙏
소리없이 고요하게 조용히살고픈데..
덕분에 티비는 8여년째 제 옷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오후 행복하셔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0 마음소리(수원) 시부모님 다 돌아가셔서 반품할데가 없슈 ㅡㅡ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정(남양주) 전 시어머님 계셔요.
    젤 살아가면서 어렵고, 힘든 상대 같아요.ㅎ 왜~~저를 늘 이기려하는지..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이 밤중에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하루 한 끼는 꼭 먹으려 노력 중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