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꽃을 발견했습니다.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26.06.10 처음보는 꽃인데새우 닮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자수정님!감사합니다.서양사람이나 동양사람이나 이름을 지을 때는 그 형상을 보고 짓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시간26.06.10 새우닮은 새우풀..저도 첨 구경합니다.귀한꽃 올려주신 올챙이국수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하이택님!고맙습니다.이 꽃을 처음 보시는 분이 이렇게 많으니제가 오늘 큰 업적을 남긴 것 같습니다.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26.06.11 새우를 닮은 꽃모양을 보고 새우꽃이라고 하나 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이름을 지을 때 꽃의 모습을 보고 지운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도 많이 닮았을까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