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중 손가락을 끼여서 이렇게 멍들었어요
그래서 남푠이가 장어 먹구 힘내라고 사주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1 우짜다~~~
많이 아파겠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괜찬아여 남편의 술고픔에 내가 넘어간거쥬 ㅎㅎ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11 한동안 아파서 힘들거예요
그래도 보양식 잡수고 힘 날거예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나가기 귀찮았는데 그래도 집밥 안해서 편했어요 ㅎㅎ
-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작성시간 26.06.11 순간 놀라고 얼마나 아팠을까요.
내편인 돌격대님 사람드시고 얼른 나아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