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민 (이천) 작성시간 26.06.11 늦 출석합니다
죄송합니다
마마님^^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영민님 괜찮으세요 ~~~
늦었두 어쩌다보면 아주늦게 출석할때도 있곤 합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1 지금쯤 퇴근하셨지요 ?
.요새 모기 물릴 때
가려운곳 이너스톤 뜨겁게 뎁혀서 대보세요.
바로 땡 .
직방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정님 집에 오면 12시30분도 안돼예 ㅋ 요즘 무거운것 좀 들었더니만 허리가 아파 어제부터 이너스톤 허리에 붙치고 다녀요 ㅋ
-
작성자설청 이천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