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6월 11일 목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33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민 (이천) | 작성시간 26.06.11 늦 출석합니다
    죄송합니다
    마마님^^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영민님 괜찮으세요 ~~~
    늦었두 어쩌다보면 아주늦게 출석할때도 있곤 합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1 지금쯤 퇴근하셨지요 ?
    .요새 모기 물릴 때

    가려운곳 이너스톤 뜨겁게 뎁혀서 대보세요.

    바로 땡 .

    직방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정님 집에 오면 12시30분도 안돼예 ㅋ 요즘 무거운것 좀 들었더니만 허리가 아파 어제부터 이너스톤 허리에 붙치고 다녀요 ㅋ
  • 작성자설청 이천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