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보고 무화과나무 1차 순 정리해 주고 이래 보니 아랫집 할메가 또 깨 씨앗 뿌린다 일하고 계시네요 오만원짜리 줌서 나가믄 설탕 큰거 한 포 사달라 하시네요~~^^
일찌그니 덜 더울 때 뒷산에 마실댕기옵니다...
더덕도 투구꽃도 잘 있고요 으름도 보이고 고욤나무꽃이 앙증맞게 보이네요~~
오후에 읍내 나감서 할메 택배 하나 부치고 김치 담는다고 배추 사옴서 할메네 설탕 샀고 냉크피 뽈고 오는디 운 좋게도 사슴도 구경하였구요~~^^
무화과 1차 순 고르기
아랫집 할메가 또 깨 뿌린다고 일찍부텀...
앞에 더덕 뒤엔 투구꽃이 보이네요
산속엔 으름이 보이네요~~^^
고욤나무 꽃이 참 예쁘네요~~^^
도로가에 이삔 사슴이 풀을 뜯고있네요..^^
배추 3개 한망에 12,000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넘 개체수가 많아 가끔 쏙기도 한다드만요 일부 개체는 소록도를 탈출해 거금도 쪽으로 들어온 개체도 있어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1 으름이 제법 나 여깃소 ㅡㅡ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작년에 몇개 홀타는디 일단 올해도 보이그만유~~^^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11 고염나무 꽃이 넘 귀엽고 앙증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쪼맨한게 예쁘죠 이삐게 봐줘 감사드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