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해바라기 꽃....

작성자하이택(전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28

이른 봄 모종 만들어 심어 놓은 터디베어 해바라기가

드디어 꽃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꽃이 핀 모습이 넘 대견 스러워 

아내를 불러 구경을 시켜 주었지요.

그런데 반응이 넘 좋은겁니다.

감탄사를 연발하며 넘 이쁘다고...ㅎ

이런 모습 보려구 심어 놓은 줄은

모르고 말여유..ㅎ

 

전체가 개화되면 다시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우정님 명을 받들어 양파 이렇게 뽑아서 모아 놓았습니다..

 

뜨거운 햇볕에 데이지 말라고 이렇게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가 아무리 그래도 우정누님의 농심에
    비하면 암것두 아니쥬..
    양파는 보관시 부패되는 경우가 많아서
    매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1 테디베어 해바라기
    복실복실하던데
    홑 꽃도 있네요.
    많이 심어 군락을 이루면 장관일텐데 기대가 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테디베어 한고랑을 심어 놓았습니다.
    어제 보니 더 많이 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해바라기 꽃 한송이 꺽어서
    퇴근길에 딸래미에게 가져다 주었습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1 해바리기 키가 크잖아요 여그서는 노~~~접시꽃도 키워보니 원체 씬 바람에 헤까닥 해삠니다~~^^
    양파 보닝께 찐 농부님 냄새가요 심내셔유~~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욘석은 키가 그리 크지 않는 녀석 입니다..
    그런데 거름기가 많아서 인지 키가 약 2미터 까지 자랐네요.
    양파는 마늘 건조시 했던걸 참조하여 해 보았습니다.
    요래 비만 안 내리면 비 소식 있을때까정 놔 둬 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