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광주행!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26.06.11 휴게소 우동 맛은 끝네주지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영주마마님!ㅎㅎㅎ영주마마님께서도 휴게소 우동을 좋아하시눈군요. 저는 다른 것에 눈이 팔려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콩(고흥) 작성시간26.06.11 잘 댕기오셔유 거리가 솔찮하죠 울집서도 광주는 2시간 이상 거리그만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하얀콩님!고맙습니다. 오늘 광주에서 할 일을 모두 마치고 흑산 홍어를 안주 삼아 나주 먹걸리와 비아 막걸리로 고향 맛에 굶주린 제 목을 축였습니다.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