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은 광주행!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26.06.11 휴게소 우동 맛은 끝네주지예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영주마마님!
    ㅎㅎㅎ
    영주마마님께서도 휴게소 우동을 좋아하시눈군요.
    저는 다른 것에 눈이 팔려서......
  • 작성자 하얀콩(고흥) 작성시간26.06.11 잘 댕기오셔유 거리가 솔찮하죠 울집서도 광주는 2시간 이상 거리그만유...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하얀콩님!
    고맙습니다.
    오늘 광주에서 할 일을 모두 마치고 흑산 홍어를 안주 삼아 나주 먹걸리와 비아 막걸리로 고향 맛에 굶주린 제 목을 축였습니다.
    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